로그아웃 하시겠습니까?

  • 주제별 국가전략
  • 전체

1인 가구의 확산과 미디어 이용 변화

목차

표제지

목차

01. 분석 데이터와 분석 목적 2

02. 2022년 방송매체 이용행태 조사 개요 2

03. 1인 가구의 인구통계학적 특징 3

04. 1인 가구의 매체 보유 특징 3

05. 1인 가구의 유료방송 가입 특성 4

06. 1인 가구의 TV 시청과 스마트폰 이용 5

07. 1인 가구의 TV 프로그램 유형별 시청방식 6

08. 1인 가구의 온라인동영상제공서비스(OTT) 이용 기기 7

09. 1인 가구의 방송 프로그램 시청 방식 선호도 8

10. 시사점 8

11. 참고문헌 8

[표 1] 2022 방송매체이용행태조사 개요 2

[그림 1] 응답자의 가구 유형별 연령 분포 3

[그림 2] 가구 유형별 가구 매체 보유율 3

[그림 3] 가구 유형별 개인 매체 보유율 4

[그림 4] 가구 유형별 유료방송 가입률 4

[그림 5] 가구 유형별 TV 시청과 스마트폰 이용 5

[그림 6] TV 이용 시간과 스마트폰 이용 시간(전체, 주중 시청시간 기준) 5

[그림 7] TV수상기를 통한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 시청(방송 이용자 기준) 6

[그림 8] 스마트폰을 통한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 시청(방송 이용자 기준) 6

[그림 9] 데스크탑/노트북을 통한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 시청(방송 이용자 기준) 7

[그림 10] 온라인동영상제공서비스(OTT) 이용 기기 7

[그림 11] 방송 프로그램 시청 방식에 대한 동의 정도 8

해시태그

#미디어이용통계 #미디어이용조사 #미디어이용행태 #1인가구

관련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