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목차
01. 분석 데이터와 분석 목적 2
02. 2022년 방송매체 이용행태 조사 개요 2
03. 1인 가구의 인구통계학적 특징 3
04. 1인 가구의 매체 보유 특징 3
05. 1인 가구의 유료방송 가입 특성 4
06. 1인 가구의 TV 시청과 스마트폰 이용 5
07. 1인 가구의 TV 프로그램 유형별 시청방식 6
08. 1인 가구의 온라인동영상제공서비스(OTT) 이용 기기 7
09. 1인 가구의 방송 프로그램 시청 방식 선호도 8
10. 시사점 8
11. 참고문헌 8
[표 1] 2022 방송매체이용행태조사 개요 2
[그림 1] 응답자의 가구 유형별 연령 분포 3
[그림 2] 가구 유형별 가구 매체 보유율 3
[그림 3] 가구 유형별 개인 매체 보유율 4
[그림 4] 가구 유형별 유료방송 가입률 4
[그림 5] 가구 유형별 TV 시청과 스마트폰 이용 5
[그림 6] TV 이용 시간과 스마트폰 이용 시간(전체, 주중 시청시간 기준) 5
[그림 7] TV수상기를 통한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 시청(방송 이용자 기준) 6
[그림 8] 스마트폰을 통한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 시청(방송 이용자 기준) 6
[그림 9] 데스크탑/노트북을 통한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 시청(방송 이용자 기준) 7
[그림 10] 온라인동영상제공서비스(OTT) 이용 기기 7
[그림 11] 방송 프로그램 시청 방식에 대한 동의 정도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