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하시겠습니까?

  • 주제별 국가전략
  • 전체

중국 소비시장과 온라인유통망의 변화, 우리기업 진출 유망시장

목차

표제지

목차

요약 3

제1장 중국 소비시장의 변화 4

1. 리오프닝 후 중국 소비시장의 주요 변화 4

2. 중국 소비자 분석 7

3. 新소비주체별 특성 및 소비동향 10

4. 新소비주체별 시장 동향 및 제품 22

제2장 중국 온라인플랫폼의 발전과 변화 32

1. 중국 온라인플랫폼 기능 및 특징 33

2. 중국 소셜 마케팅 시장동향 및 활용방안 38

제3장 우리기업의 진출 유망시장 44

1. 독립 디자이너 패션 44

2. 아이디어 생활용품 47

3. 아웃도어 용품 49

4. 펫 용품 53

판권기 57

해시태그

#중국소비시장 # 중국리오프닝 # 중국온라인플랫폼 # 중국진출

관련자료

AI 100자 요약·번역서비스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요약·번역한 내용입니다.

중국 소비시장과 온라인유통망의 변화, 우리기업 진출 유망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