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목차
요약 3
제1장 중국 소비시장의 변화 4
1. 리오프닝 후 중국 소비시장의 주요 변화 4
2. 중국 소비자 분석 7
3. 新소비주체별 특성 및 소비동향 10
4. 新소비주체별 시장 동향 및 제품 22
제2장 중국 온라인플랫폼의 발전과 변화 32
1. 중국 온라인플랫폼 기능 및 특징 33
2. 중국 소셜 마케팅 시장동향 및 활용방안 38
제3장 우리기업의 진출 유망시장 44
1. 독립 디자이너 패션 44
2. 아이디어 생활용품 47
3. 아웃도어 용품 49
4. 펫 용품 53
판권기 57
해시태그
관련자료
AI 100자 요약·번역서비스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요약·번역한 내용입니다.
중국 소비시장과 온라인유통망의 변화, 우리기업 진출 유망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