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하시겠습니까?
취소
확인
국회도서관 국가전략정보포털
상임위별
자료보기
국회운영
법제사법
정무
기획재정
교육
과학기술정보
방송통신
외교통일
국방
행정안전
문화체육관광
농림축산식품
해양수산
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
보건복지
기후에너지
환경노동
국토교통
정보
성평등가족
닫기
주요국 국가전략
스웨덴
영국
유럽연합
핀란드
독일
프랑스
중국
북한
대한민국
일본
미국
이탈리아
러시아
호주
캐나다
아세안
주제별 국가전략
정치
경제
사회
기술
환경
자원
국가전략동향
최신동향
이슈 인포그래픽
금주의 보고서
전문가칼럼
국회동향
국가전략 뉴스레터
국가전략세미나
큐레이션 서비스
국가전략정보기관
연구기관
국제기구
서비스 소개
국가전략정보포털
국가전략정보센터
공지사항
주제별 국가전략
전체
リテールメディアの現状と展望: 流通業における新たな価値提供の方向性
(리테일 미디어의 현황과 전망: 유통업에서 새로운 가치 제공의 방향성)
株式会社三井物産戦略研究所
2025-11-27
복사
해시태그
#리테일미디어
#유통업
#광고시장
#퍼스트파티데이터
#쿠키규제
#디지털전환
#소매업혁신
#소비자접점
#옴니채널
관련자료
The challenge of AI encroachment into online search and advertising
2025-12-02
Best Practices for Trusted Cloud Adoption and Interoperability in APEC Economies
2025-12
더 나은 더 밝은 내일을 위해! "건전한 디지털 세상 만들어요" |들어볼LAB
2025-11-27
Drei Jahre ChatGPT – Wo stehen wir und welche Zukunft hat die europäische Wirtschaft?
2025-11-26
Opening up the G7 to South Korea to address contemporary global challenges
2025-11-19
The case for expanding digital public infrastructure
2025-10-28
목록으로
AI 100자 요약·번역서비스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요약·번역한 내용입니다.
×
リテールメディアの現状と展望: 流通業における新たな価値提供の方向性
(
리테일 미디어의 현황과 전망: 유통업에서 새로운 가치 제공의 방향성
)
AI 100자 요약·번역서비스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요약·번역한 내용입니다.
닫기
リテールメディアの現状と展望: 流通業における新たな価値提供の方向性
(리테일 미디어의 현황과 전망: 유통업에서 새로운 가치 제공의 방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