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하시겠습니까?

  • 주제별 국가전략
  • 전체

Metaverse Identity: Defining the Self in a Blended Reality
(메타버스 정체성: 혼합현실에서의 자아 정의)

목차

Foreword 3

Executive summary 4

Introduction 5

1 Metaverse identity 7
1.1 A story about metaverse identity 8
1.2 The role of identity 8
1.3 What is metaverse identity? 10

2 Inferring identity from data 13
2.1 Your metaverse identity generates data 14
2.2 How metaverse identity data is processed matters 14
2.3 AI / ML's role in inferred data 15
2.4 New lexicon required to describe metaverse identity 16
2.5 Data processing trade - offs 16

3 Identification ( ID ) in the metaverse 18
3.1 Digital ID and representation 19
3.2 Bifurcating digital ID and representation 20
3.3 New form factors of digital ID 21
3.4 Know - your - customer in the metaverse 21
3.5 Requirement for a nuanced digital identity approach 22

4 Representation through metaverse identity 23
4.1 Presentation through multiple identities and spaces 24
4.2 Representation across realities 25
4.3 Dysmorphia and depersonalizaation - derealization 26

5 Digital entities in the metaverse 27
5.1 What are digital entities? 28
5.2 Responsible digital entity design 30
5.3 Accountability and digital entities 32

6 Education is key 34

Conclusion 36
Contributors 37
Endnotes 43

제목 페이지

내용물

약어 및 두문자어 5

요약 7

소개: 제조업과 미국의 미래 8

고급 제조를 위한 비전, 목표, 목표 및 권장 사항 9

목표, 목표 및 권장 사항 10

목표 1. 첨단 제조 기술 개발 및 구현 12

목표 1.1. 탈탄소화를 지원하기 위한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제조 활성화 12

목표 1.2.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및 반도체용 제조 가속화 13

목표 1.3. 바이오경제를 지원하는 첨단 제조 구현 14

목표 1.4. 혁신소재 및 공정기술 개발 15

목표 1.5. 스마트 제조의 미래를 이끌다 16

목표 2. 첨단 제조 인력 육성 17

목표 2.1. 첨단 제조 인재 풀 확대 및 다양화 18

목표 2.2. 고급 제조 교육 및 훈련 개발, 확장 및 촉진 19

목표 2.3. 고용주와 교육 기관 간의 연결 강화 20

목표 3. 제조 공급망에 탄력성 구축 20

목표 3.1. 공급망 상호 연결 강화 21

목표 3.2. 제조 공급망 취약성을 줄이기 위한 노력 확대 21

목표 3.3. 첨단 제조 생태계 강화 및 활성화 22

추가 기관 간 기여자 24

부록 A. 에이전시 참여 및 지표 25

부록 B. 2018 전략 계획의 목표 달성 과정 27

부록 C. 자세한 권장 사항 33

해시태그

#메타버스 # 개인정보보호 # 디지털신원

관련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