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하시겠습니까?
취소
확인
국회도서관 국가전략정보포털
상임위별
자료보기
국회운영
법제사법
정무
기획재정
교육
과학기술정보
방송통신
외교통일
국방
행정안전
문화체육관광
농림축산식품
해양수산
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
보건복지
환경노동
국토교통
정보
여성가족
닫기
주요국 국가전략
스웨덴
영국
유럽연합
핀란드
독일
프랑스
중국
북한
대한민국
일본
미국
이탈리아
러시아
호주
캐나다
아세안
주제별 국가전략
정치
경제
사회
기술
환경
자원
국가전략동향
최신동향
이슈 인포그래픽
금주의 보고서
전문가칼럼
국회동향
국가전략 뉴스레터
국가전략세미나
국가전략정보기관
연구기관
국제기구
서비스 소개
국가전략정보포털
국가전략정보센터
공지사항
주제별 국가전략
전체
세계 최고 ‘접근’, 최하위 ‘활용’… 디지털 교육, 기회일까 불평등일까?
한국교육개발원 KEDI TV
2025-08-21
복사
이미지 클릭 시, 동영상 재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관련 자료
▶
디지털 교육, 새로운 기회의 확대인가, 격차의 또 다른 이름인가?
(2024.08.21.) / 한국교육개발원
해시태그
#디지털교육
# 디지털리터러시
# 디지털격차
관련자료
Digital in education and skills - Pre-legislative synthesis of national, regional and local positions on the European Commission's initiative
2022-12-12
디지털 역기능 전망과 대응 방향
2022-10-28
Narrowing the digital divide in schools and colleges : government consultation response
2025-07-16
(2024년)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연구학교 운영성과 분석
2025-07-09
Preparing teachers for digital education : continuing professional learning on digital skills and pedagogies
2025-05-26
수행형 기반 디지털 리터러시 검사의 문제풀이 패턴에 따른 학습자 유형 분석
2025-04-30
목록으로
AI 100자 요약·번역서비스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요약·번역한 내용입니다.
×
세계 최고 ‘접근’, 최하위 ‘활용’… 디지털 교육, 기회일까 불평등일까?
AI 100자 요약·번역서비스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요약·번역한 내용입니다.
닫기
세계 최고 ‘접근’, 최하위 ‘활용’… 디지털 교육, 기회일까 불평등일까?